본문 바로가기
잇슈컬렉션

빠바 기초세우기 답지

by 청춘팔이 2021. 5. 30.
반응형

빠바 기초세우기 답지

목차
1. 빠바 기초세우기 답지
2. 답지 해설 다운로드
3. 관련정보

이번시간에는 NE능률에서 만든 독해책 빠른독해 바른독해 라는 책입니다. 흔히들 빠바독해책 이라고도 많이 불리우는데 독해를 보다 쉽고 빠르게 공부 할수있도록 도와주는 문장성분 확장 방식의 문법 책입니다. 

▣ 1. 빠바 기초세우기 답지 

능률 출판사에서는 자사 교재를 분실하더라도 다운로드 할수 있는 파일을 재공 함과 동시에 모든 교재의 답과 해설등을 다운로드 할수 있게 배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학생들 입장에서는 언제어디서든 핸드폰만 있으면 문제 풀이 답지해설 등을 한꺼번에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 2. 답지 해설 다운로드

빠바 기초세우기 답지의 저작권은 능률 출판사에 있어 다이렉트 다운로드 파일은 올려드릴수 없는점 양해 바라며 홈페이지를 통한 다운로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검색창을 통한 빠른독해 바른독해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바로가기)

홈페이지 메인

화면 중간 돋보기 모양에서 '빠른독해 바른독해 기초세우기' 를 검새 합니다. 

화면 중간 부가서비스 항목에서 '정답및 해설' 을 클릭 합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다보면 하단과 같은 모습을 만날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의 'TEXT파일' 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밖에 다양한 정보역시 다운로드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빠바기초세우기 답지 및 해설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관련정보

코로나 백신접종 예약 신청 방법 (연령별)

 

코로나 백신접종 예약 신청 방법 (연령별)

코로나 백신접종 예약신청 방법 (연령별) 코로나19 백신접종 예약 목차 1. 코로나 백신접종 방법 2. 5차 재난지원금 3. 관련정보 이번시간에는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job-inform.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확인 5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목차 1. 5차 재난지원금 신청 2. 5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3. 5차 재난지원금 지급시기 4. 관련정보 코로나19 가 장기화 됨에 따라

job-inform.tistory.com

#빠바기초문제집 #빠바기초세우기답지 #독해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