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잇슈컬렉션

신용등급 무료조회 사이트

by 청춘팔이 2021. 5. 29.
반응형

신용등급 무료조회 사이트

목차
1. 나이스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
2. 관련정보

신용등급을 화긴하고자 하는분들은 다양한 어플 또는 은행, 금융기관 등에서 자체등급 조회를 해보신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각금융사마다 조금씩의 신용차이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나이스크레딧( NICE) 올크레이딧(KCB) 를 통한 개인 무료 신용등급 조회를 알아보겠습니다. 

▣ 1. 나이스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

먼저 나이스평가정보 (나이스지키미) 를 통한 개인신용정보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 (바로가기) 를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체험하기' 클릭합니다. 

하단 카테코리중 체험하기 -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항목을 클릭합니다.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회원) 항목으로 들어왔습니다. 해당 상품은 연3회 까지 무료로 사용할수 있으며 기간은 1~4월, 5~8월, 9~12월 등 해당기간에 1회 사용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의 신용정보를 알아내는것이다 보니 아이핀 및 핸드폰 등 개인확인절차가 보다 까다롭습니다. 해당 과정이 모두 완료되었다면 이제 개인의 신용정보를 확인할수 있스비다. 해당내용에는 신용개설정보, 채무불이행정보, 단기연체내역, 공공정보, 금융질서문란 정보, 대출정보 채무보증정보 등 다양한 정보들이 포함되 있습니다. 

▣ 관련정보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신용등급 무료 조회 사이트)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신용등급 무료 조회 사이트)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신용등급 무료 조회 사이트 목차 1. 대출시 신용등급이 중요한 이유 2. 신용등급 올리는방법 3. 신용등급 무료 조회 사이트 4. 관련정보 성인이 되면 다양한 경제활동을 시

job-inform.tistory.com

정부 보조금24 혜택 신청방법

 

정부 보조금24 혜택 신청방법

정부 보조금24 신청방법 및 혜택 살펴보기 정부 보조금24 혜택 살펴보기 목차 1. 보조금24란? 2. 보조금24 온라인신청 3. 보조금24 오프라인신청 4. 관련정보 이번시간에는 보조금24를 통한 그동안 내

job-inform.tistory.com

#신용등급무료조회사이트 #신용등급무료조회

반응형

댓글